[단독] 박보람, 7월초 컴백 확정..신곡은 '이별 감성' 발라드

윤상근 기자  |  2018.06.26 12:35
가수 박보람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박보람 /사진=김휘선 기자


엠넷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이 새로운 발라드 곡을 들고 돌아온다.

26일 복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람은 오는 7월 초 컴백을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박보람의 이번 신곡은 애절한 감성을 담은 이별 감성 발라드로, 박보람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고스란히 담길 것으로 보인다.

박보람은 지난 2월 13일 발매한 '애쓰지마요'로 음원차트 역주행에 이어 상위권에서 롱런, 노래방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등 2018년 발라드 가수로서 뚜렷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박보람이 이번 신곡을 통해서 명품 발라더로서 입지를 굳힐지 관심이 더해진다. 특히 박보람이 전할 이별 감성이 어떤 메시지로 담길 지도 시선이 더해질 것 같다. 박보람은 앞서 지난해 말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연인 사이임을 밝히며 시선을 모았지만 이후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보람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외모는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무대 매너 등을 입증한 '넌 왜?' 등을 통해 다양한 음악성을 선사한 바 있다.

박보람은 최근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에서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신들린 먹방으로 '포르투갈 리스본' 편에서 정준하, 돈스파이크를 꺾고 최종 우승을 달성하는 등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