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시은, 10월 새 발라드 싱글로 돌아온다..활동 컴백

윤상근 기자  |  2017.09.15 07:58
가수 이시은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이시은 /사진=임성균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출신 가수 이시은이 오는 10월 새 발라드 싱글로 돌아온다.

15일 가요계 등에 따르면 이시은은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새 디지털 싱글을 준비하고 있다. 이시은은 새로운 매력의 발라드 장르 트랙 완성을 위해 막바지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이시은은 앞서 지난 6월 자신의 첫 미니앨범 '바람처럼'을 통해 타이틀 곡 '바람처럼 떠나버린 너'로 3주 정도 활동했다. '바람처럼 떠나버린 너'는 조영수 작곡가와 안영민 작사가가 5년 만에 호흡을 맞춘 트랙. 이시은의 탁월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다이내믹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이시은은 활동을 마치고 자신의 SNS를 통해 "잠깐이지만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가보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관심 가져주신 대중 분들과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힘드셨을 텐데도 직접 오셔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라며 "저의 목소리를 좀 더 오래 많이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기도 하다. 이번 활동은 끝나지만 계속해서 고민하고 연습하겠다. 다음 활동까지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밝히며 활동 재개를 예고한 바 있다.

이시은은 지난 2016년 4월 종영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에서 TOP4 무대까지 오르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후 이시은은 HF뮤직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가수 활동 준비를 이어갔다.

이시은은 오는 10월 새 싱글 이후에도 미니앨범 준비 등 음악적 역량을 더욱 키우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