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2018 AAA' 에코글로벌 수상 "팬 여러분 감사" - 스타뉴스

박해진, '2018 AAA' 에코글로벌 수상 "팬 여러분 감사"

이경호 기자  |  2018.11.29 09:59
  • 카카오톡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라인
  • 웨이보
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한류스타 박해진이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서 아시아 에코 크리에이터상을 수상했다.

박해진은 지난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AAA'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박해진은 '2018 AAA'에서 아시아 에코 크리에이터상을 수상했다. 그는 수상소감으로 "좋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감사드리며, 잘 생겼다고 해주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하며 겸손하면서도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는 모습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그는 박해진은 블랙실크 패턴의 숄 칼라 재킷과 보타이, 커머밴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AAA는 가수·배우 통합해 시상하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벌이는 배우들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박해진은 지난해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AAA 레드카펫을 밟으며 최고의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박해진은 2006년 데뷔작인 드라마 '소문남 칠공주'로 '연하남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나쁜 녀석들',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정상의 배우이자 진정한 한류스타에 등극했다. 특히 '애상사자좌', '멀리 떨어진 사랑', '남인방-친구' 등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아시아의 황태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해진은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남성미, 매 작품 신뢰감을 주는 탁월한 연기력에 더해 '선행천사'라는 별명이 붙을만큼 끊임없는 선행을 펼치는 배우다. 특히 그는 상해아동복지센터 환아들 후원과 중국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나무심기 등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봉사와 기부활동을 펼쳐와 해외 팬들에게도 이같은 면모가 잘 알려져 있다.

박해진은 지난 11월 일본 팬미팅에 이어 2019년 1월 태국에서도 팬미팅을 여는 등 해외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2018 AAA'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디크런치, 아이즈원까지 가수 26개 팀이 참석했다.

또한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 성훈, 차은우, 최민호까지 26명의 배우가 참석해 큰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기생충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