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연습생 때 많이 싸웠지만 지금은 아냐"

윤상근 기자  |  2018.06.26 08:31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아이돌그룹 뉴이스트W가 새 앨범 발표와 함께 남다른 컴백 포부를 전했다.

뉴이스트W는 26일 싱글즈 화보 인터뷰를 통해 컴백 소감 등을 전했다. 뉴이스트W는 지난 25일 새 앨범 'WHO, YOU'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이 앨범은 백호와 JR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에 대해 백호는 "최대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것에 집중했다. 그 안에서 우리의 원래 색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그 중간 지점이 뭔지 가장 많이 고민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아론은 "컴백해서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었다. 최근 대만에서 콘서트를 했는데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잊을 수 없는 감동이었고, 좋은 추억이었다"고 8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기대를 밝혔다.

JR은 "연습생 시절엔 많이 싸웠다. 하지만 성인이 된 후엔 싸울 일을 만들지도 않는다.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싸울 일이 없다"며 돈독한 팀워크의 비결을 전했다.

이어 "음악 방송 1위가 꿈"이라고 전했던 뉴이스트W는 작년 그 꿈을 이뤘다. 멤버 렌은 "팬들에게 변함없이 우리의 사랑을 주는 그룹이 되고 싶다. 사랑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가 사랑을 주는 것도 중요하니까.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하려고 노력한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