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vs방탄소년단vsAOA 치열한 차트 1위 경쟁

이정호 기자  |  2018.05.29 09:13
그룹 볼빤간사춘기, 방탄소년단, AOA/사진제공=쇼피르뮤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볼빤간사춘기, 방탄소년단, AOA/사진제공=쇼피르뮤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볼빨간사춘기와 방탄소년단, AOA가 치열한 음원 차트 경쟁을 벌이고 있다.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12일째 음원 차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 곡 'FAKE LOVE'는 29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머지 차트에서도 5위권 안에 안착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은 멜론, 벅스, 올레뮤직, 지니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머지 엠넷, 소리바다 2개 실시간 차트에서는 AOA의 신곡 '빙글뱅글'이 1위를, 몽키3에서는 벤의 '별 짓 다해봤는데'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18일 방탄소년단이 정규 3집을 발표하며 음원차트 장기집권을 이어온 가운데 볼빨간사춘기를 시작으로 샤이니, AOA 등 음원강자들이 연달아 컴백하며 음원 차트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모양을 보이고 있다.

시간대별로 5위권 안에 순위가 뒤바뀔 만큼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세 팀이다. 다음 순위는 또 어떻게 바뀔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