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2017 AAA' 참석 확정..심쿵주의보 발령

이경호 기자  |  2017.10.25 15:36
수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수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제2회 2017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을 확정하고 심쿵중의보 발령을 예고했다.

25일 오후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따르면 수지가 참석을 확정했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시상식이자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No.1' 시상식이다.

이같이 차별화된 시상식에 걸맞게 가수로서나 배우로서나 독보적인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수지가 함께해 한층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데뷔초부터 역대급 비주얼로 센세이션한 반응을 일으키며 화제에 올랐다. 'Bad Girl Good Girl', 'Breathe', 'Good-bye Baby', 'Hush', '다른 남자 말고 너'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커다란 사랑을 받았으며 2016년에는 첫 솔로 미니 앨범 'Yes? No?'를 발표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을 선보였다.

이러한 활발한 가수 활동 중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도 데뷔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고,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역대급 청순미를 보여주며 '국민 첫사랑'으로 거듭나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이후에도 드라마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를 비롯해 최근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배우로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동시에 가수 수지로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7'의 무대에 올라 달달한 보이스와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녹였다.

이렇듯 두 가지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수지는 K-POP, K-DRAMA 팬들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 스타로서 제2회 'AAA'에 함께해 한층 뜨거운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엄선해 'AAA'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