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뜨거워진 2017년 AAA, 지난해와 어떻게 다를까?

김미화 기자  |  2017.10.23 13:42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AAA가 더 커지고, 더 넒어지고 더 뜨거워졌다.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가 올해 제 2회를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국내 최초의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으로 출범부터 뜨거운 화제를 낳고 아시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는 'AAA'는 지난해보다 더 확장된 모습을 보여준다.

AAA는 수상자 선정에 더욱 글로벌한 기준을 적용해 전 세계를 향한 영향력을 확장시키고 있다. 아시아권을 비롯해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더 넓어졌다. 제 2회 'AAA'는 올해 더욱 많은 관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를 결정했다. 이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축제를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한 'AAA'의 세심함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7천여 명의 관객들이 함께하는 만큼 자신이 사랑하는 스타들에게 더욱 뜨거운 환호를 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타들이 관객들을 위해 땀과 노력으로 준비한 무대에는 진정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행복한 함성으로 가득 찬 진정한 소통의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라인업 또한 더 뜨거워졌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그룹 워너원 합류에 이어 눈과 귀를 호강시킬 가수 군단을, 여심을 폭격하는 대세남 박서준, 류준열과 남심을 홀리는 박민영, 정채연 등의 배우 군단까지 속속들이 발표되고 있어 진정한 어벤져스가 한 자리에 모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인기 걸그룹 SNH48의 유닛 SNH48 7SENSES, 일본 대표그룹 THE RAMPAGE까지 참석해 글로벌 시상식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편 '2017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