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뜨거운 열기 입증

윤성열 기자  |  2017.10.28 13:40


국내 최초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가 티켓 오픈 단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AAA 측은 지난 27일 오후 8시 하나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예매가 1분 만에 매진됐고, 이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티켓 예매 사이트가 1위에, '2017 AAA'가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고 28일 밝혔다.

'AAA' 조직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2년 연속 매진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끝까지 'AAA'를 향한 성원 부탁 드린다"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라인업 역시 주목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매는 영향력 있는 아시아 문화를 아우르는 축제의 의미를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가능, 전석 무료(예매, 발권수수료 및 우편배송료 5000원 관객부담)로 진행됐으며, 티켓은 오는 10월 30일 일괄 배송된다.

'AAA' 라인업으로는 배우 부문에 수지, 박서준, 박해진, 류준열, 박민영, 2PM 준호, 김태리, 성훈, 민효린, 서강준, 공승연, 최태준, 신현수, 강태오, 정채연과 가수 부문에 워너원, 세븐틴, 뉴이스트 W,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볼빨간사춘기, 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JBJ, 크러쉬, 모모랜드, KARD, 다이아, 스누퍼, 아스트로, 프리스틴, SNH48 7SENSES, THE RAMPAGE까지 국내와 아시아 전역을 빛낸 최고의 셀럽들이 포함됐다.

조직위는 계속해서 셀럽을 공개하며, 오는 11월 15일 '2017 AAA'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 9월 20일 '팬투표 인기상' 1차 투표와 함께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의 접속자가 폭주한데 이어 10월 12일부터 26일까지 'AAA' 공식 앱에서 열린 2차 투표도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가수 부문과 배우 부문 각각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다.

팬투표 인기상 최종 수상자는 오는 11월 13일까지 펼쳐지는 마지막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팬투표 인기상의 영예는 과연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No.1' 시상식인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