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하고 싶다"

윤상근 기자  |  2017.09.18 14:37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홍봉진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홍봉진 기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정국 뷔 진 지민 제이홉 슈가) 이번 앨범의 해외 성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2시 롯데호텔 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고 해외 성적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항상 우리가 이런 질문을 받으면 빌보드 핫 100 안에 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는데 핫 100 차트가 앨범도 많이 팔려야 하고 라디오에도 많이 틀어져야 하고 스트리밍 수치도 높아야 한다"라며 "다행히 미국 라디오에서는 우리를 많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조심스럽게 이번에는 차트에 들어갔으면 하는 마음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에서도 너무 많은 기대와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이번에는 꼭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하고 싶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전 세계 사이트 등을 통해 새 앨범 'LOVE YOURSELF 承:Her'를 발표하고 오랜만에 컴백 활동에 나선다.

'LOVE YOURSELF 承: Her'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앨범. 주제는 사랑으로 정했으며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총 11곡의 신곡에는 히든 트랙 2곡이 포함됐으며 EDM, 디스코, 신스 펑크 등 트렌디한 장르가 기반이 돼 방탄소년단만의 새로운 음악성을 더했다.

타이틀 곡 'DNA'는 EDM 팝 장르의 트랙.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도 곁들여졌다.

이 앨범은 발매가 되기 전부터 이미 선주문 105만 장을 돌파하며 방탄소년단만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