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슈가 "워너원 박지훈 롤모델 언급 감사할 따름"

윤상근 기자  |  2017.09.18 15:05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홍봉진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홍봉진 기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정국 뷔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멤버 슈가가 워너원 멤버 박지훈을 향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2시 롯데호텔 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슈가는 워너원 멤버 박지훈이 자신을 롤 모델로 언급한 것에 대해 답하며 "후배님에게 감사하다는 인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슈가는 이와 함께 향후 가수로서 개인적인 목표에 대해 전하며 "나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서 여러가지를 소화하고 싶다"고 말했다.

슈가는 "재즈, R&B, 소울 장르 음악을 많이 들었다"며 "내 보컬 스타일이 세게 지르거나 낮은 음으로 말하는 식으로 노래를 부르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다"고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도 내 보컬을 개인적으로 살릴 수 있는 방안을 보고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전 세계 사이트 등을 통해 새 앨범 'LOVE YOURSELF 承:Her'를 발표하고 오랜만에 컴백 활동에 나선다.

'LOVE YOURSELF 承: Her'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앨범. 주제는 사랑으로 정했으며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총 11곡의 신곡에는 히든 트랙 2곡이 포함됐으며 EDM, 디스코, 신스 펑크 등 트렌디한 장르가 기반이 돼 방탄소년단만의 새로운 음악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