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이면 3주 편성도..채널 안 가린 예능 접수

김현록 기자  |  2017.08.15 16:21
워너원 / 사진=스타뉴스 워너원 / 사진=스타뉴스


신인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을 가리지 않고 예능에 출연 중이다.

이미 Mnet '워너원Go'를 시작으로 KBS 2TV '해피투게더3',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tvN 'SNL 시즌9'에 출연한 워너원은 계속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비춘다.

워너원 출연 이후 각 프로그램 시청률, 화제성이 요동치며 효과 또한 입증된 상태. 이를 반영이라도 하듯 '해피투게더'는 워너원 특집을 3주에 걸쳐 편성했다. '주간아이돌'은 지나 9일에 이어 오는 16일까지 워너원의 출연분을 2주 분량으로 편성했으며, 오는 19일 워너원 2번째 편을 방송하는 'SNL 시즌9' 역시 마찬가지다.

이밖에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출연한 JTBC '한끼줍쇼'가 오는 16일 방송되며, 오는 27일에는 강다니엘이 출연한 MBC 파일럿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 전파를 탄다.

오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신고식을 치르는 워너원은 지난 14일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를 마쳤고, 오는 27일에는 KBS '안녕하세요' 녹화에 나설 예정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워너원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데뷔 미니앨범 '1X1=1(TO BE ONE)' 발매 기념 쇼콘을 열고 데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