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지소연 결혼..?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공개

판선영 인턴기자  |  2017.07.10 15:59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지소연 인스타그램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지소연 인스타그램


배우 송재희(38)와 지소연(31)가 결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들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도 관심이 모였다.

송재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교회 가기 '전 도' 스웩"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소연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찡긋"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송재희, 지소연은 이날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은 이날 지인들과 함께 모임을 가진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송재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소개란에 '오직 예수뿐이네(Only JESUS)'란 글을 남겼다. 김소연은 '예수를 사랑한다(I LOVE JESUS)'란 송재희와 비슷한 문구를 남겨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송재희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그래도 당신', '옥탑방 왕세자', '구암 허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의 최근작은 영화 '다 잘될 거야', '욱씨 남정기', '당신은 선물'이다.

지소연은 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데뷔, 드라마 '구여친클럽', '엄마'에 출연했다. 또한 지난해 3월 종영한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는 예준 역을 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