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부부됩니다' 주상욱♥차예련 4월 커플화보

김수진 기자  |  2017.03.29 05:59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 주상욱과 차예련 /사진=스타뉴스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 주상욱과 차예련 /사진=스타뉴스


배우 주상욱(39)과 배우 차예련(32)이 열애 1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은 조만간 결혼 날짜를 확정할 예정이다.

더욱이 주상욱과 차예련은 오는 4월 해외에서 동반 커플 패션 매거진 화보를 촬영할 예정이다.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이 카메라 앞에서 환상의 케미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고무 시킨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스타 커플 / 사진=차예련 SNS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스타 커플 / 사진=차예련 SNS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스타반열에 올랐다.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주연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 주상욱은 한류스타로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차예련은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 배우로서 활동중이다. 특히 단아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패셔니스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