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차오루의 '짜요, 중국어!'⑧] "요우이 비 셤머 또우 진꾸이"

길혜성 기자  |  2015.03.30 10:31
/ 스타뉴스 / 스타뉴스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의 중국인 멤버이자 맏언니 차오루가 스타뉴스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두 차례씩 재미난 중국어로 팬들 및 독자들과 만나고 있는 [피에스타 차오루의 '짜요, 중국어!'] 8번째 시간. 이번에 차오루는 새 음반 활동을 하며 팬들과 쌓은 소중한 추억에 감사해 했다. 다음은 차오루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 차오루입니다.

벌써 저희 피에스타가 '짠해' 활동을 시작한지 한 달이 다 돼가고 있습니다.

'BLACK LABEL'은 피에스타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기도 하고, 앨범 이름처럼 전보다 업그레이드 되고 고급스러워진 피에스타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할 때도 전보다 훨씬 공들이고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죠.

데뷔하고 3년 만에 처음으로 팬 사인회를 하면서 항상 우리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과 가까이에서 대화도 해보고, 음악 방송이 아닌 길거리 게릴라 공연을 통해 가까이서 호응해주시는 시민 분들에게 힘도 많이 받아서 그런지 소중한 추억들이 많이 생긴 음반 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과 만나고 여러분께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再见!

◆ 回忆 [huíyì, 회이] : 추억하다.

◆ 可贵 [kěguì, 크어꿰이] : 소중하다.

◆ 友谊比什么都珍贵 [yǒuyì bǐ shénme dōu zhēnguì, 요우이 비 셤머 또우 진꾸이] : 우정은 그 무엇보다도 소중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