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차오루의 '짜요, 중국어!'⑥] "찌 야오 요 진장 더 꽁쭈어, 요 야오 요 싀땅 더 시우시"

길혜성 기자  |  2015.03.23 16:03
/ 스타뉴스 / 스타뉴스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의 중국인 멤버이자 맏언니 차오루가 스타뉴스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두 차례씩 재미난 중국어로 팬들 및 독자들과 만나고 있는 [피에스타 차오루의 '짜요, 중국어!'] 6번째 시간. 이번에 차오루는 팬들은 쉴 때 어떤 일을 하며 보내는지 궁금증을 나타냈다. 다음은 차오루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피에스타의 중국미녀 차오루입니다. 기분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이제 날씨도 많이 따뜻해지고 길가에 꽃들도 많이 피어서 창밖만 내다봐도 마음이 설레는 계절이 왔어요. 여러분은 쉬는 날이나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떤 일을 하면서 보내시나요?

저는 스케줄이 없을 때 멤버들이나 중국 친구들과 함께 '맛집 탐방'을 하거나, 집에서 중국 요리 해먹곤 하는데, 요즘은 '짠해' 앨범 활동 떄문에 맛집 탐방은 커녕 숙소에서 밥을 먹을 시간도 없는 것 같아요. 하하. 그래서 이번 앨범 활동이 끝나면 꼭 우리 모두 수고했다는 의미로 숙소에서 멤버들에게 맛있는 중국 음식을 해주고 싶어요.

많은 분들이 '중국 요리'라고하면 재료도 많이 필요하고 조리방법도 굉장히 복잡할거라고 생각하실텐데요. 피에스타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에 하나인 '토마토 계란볶음'이나 '양파 계란볶음' 같은 음식들은 재료도 정말 간단하고 방법도 정말 쉬우니 인터넷을 보고 집에서 따라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연습하러 가볼게요. 또 만나요!

◆ 既要有紧张的工作,又要有适当的休息 [jìyào yǒu jǐnzhāng de gōngzuò , yòu yào yǒu shìdàng de xiūxi, 찌 야오 요 진장 더 꽁쭈어, 요 야오 요 싀땅 더 시우시] : 바쁜 일도 있어야 하지만, 적당한 휴식도 있어야 취해야 한다.

◆ 休息 [xiūxi, 시우시] : 휴식

◆ 可口[ke kou,크어 커우] : 맛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