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홀딩스, '2019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서 강남구청장상 수상

최현주 기자  |  2019.12.04 13:13
/사진제공=골프존 /사진제공=골프존


골프존뉴딘홀딩스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씨어터에서 열린 ‘2019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강남구청장상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강남구 지역사회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공적이 있는 자원봉사자(단체) 및 유공직원을 선발해 표창함으로써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의 경우, 임직원들이 매월 2회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배달 및 무료급식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골프존뉴딘그룹이 매년 시행하고 있는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동참해 강남구 수서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며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9일에도 지주사인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한 골프존뉴딘그룹 6개 계열사 임직원 등 약 500여명은 강남구 수서동 및 일원동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1500세대를 방문해 3200만원 상당의 김치 및 생필품,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또 이날 수서명화사회종합복지관과 수서종합복지관 2곳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했다.

이처럼 서울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4년간 강남구 취약계층 가정 약 5500세대에 누적 성금 약 1억원 이상을 기부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