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채준 기자  |  2019.12.02 16:52
/사진제공=강원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하이원이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명 가수의 콘서트와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23일 저녁 7시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5층 컨벤션홀에서는 소유, 에릭남, V.O.S의 공연이 펼쳐지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저녁 7시에는 이석훈, 송하예, 민경훈의 콘서트가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콘서트는 공연일 객실 이용객, 지역 주민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 하이원 리조트는 패키지 2종을 출시하고 예약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콘서트 패키지 존(zone)은 패키지에 따라 3인에서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존은 전용 출입구와 함께 별도로 운영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에는 콘서트 입장 시 출연가수 브로마이드 1매와 선크림 1개가 제공된다.

가족 고객을 위한 ‘산타클로스 이즈 커밍 투 하이원 패키지’도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산타클로스가 객실을 방문해 고객이 미리 맡긴 선물을 전달하는 특별한 패키지다. 패키지 객실은 24일 컨벤션타워 슈페리어 트리플 객실과 슈페리어 온돌 객실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3인)과 OV생크림 케익 1개가 포함된된다. 100실에 한해 전화예약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