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파리가 반한 여신..캐롤프랑크 파리 뮤즈 선정

문완식 기자  |  2019.09.27 10:19
배우 손태영 /사진=에이치에이트컴퍼니 배우 손태영 /사진=에이치에이트컴퍼니


올해로 45주년을 맞이한 파리의 아로마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 파리가 한국의 탑 여배우인 손태영을 뮤즈로 선정했다.

손태영은 두 아이의 엄마이면서도 여전히 변함없는 우아한 미모와 결점 없이 빛나는 동안 피부 소유자로 SNS를 통해 보여 지는 그녀의 일상 생활은 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다.

시간을 거스른 듯, 나이를 짐작하기 어려운 손태영의 광채 피부는 캐롤프랑크 파리의 신상품, 일뤼미낭 롤링 쿠션을 첫 공개하는 자리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캐롤프랑크의 일뤼미낭 롤링쿠션은 7개의 롤링이 영양가득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갓 스파 받고 나온 듯한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지난 시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롤링쿠션이라는 캐롤프랑크만의 시그니처 함침 스펀지는 그대로 유지하고, 기존 출시된 제품보다 컴팩트해진 크기로 휴대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하여 영양감과 수분감을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으며, 리퀴드 커버 입자를 적용하여 들뜸 없이 높은 밀착력에 고급스러운 피부표현까지 완성할 수 있어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롱래스팅 메이크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캐롤프랑크만의 독자 기술, 롤링 형태에 핑크, 바이올렛 함침 스펀지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더 높아진 영양감으로 건조한 계절에도 사용할 때마다 프레쉬한 피부 터치감을 더한다.

한편, 손태영은 이번 프랑스 캐롤프랑크의 초청으로 생제르망거리에서 진행되는 런칭 파티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파리 무드로 진행되는 바자 화보 촬영 역시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짐작한다.

이 파티에는 전 샤넬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알바뮬라, 엘레나 등 파리 화장품계 레전드들도 함께 해 자리를 빛내줄 것으로 보인다.

화보 속 손태영이 뮤즈로 출연하는 캐롤프랑크 일뤼미낭 롤링쿠션 2019년 버전은 파리에 이어 한국에서도 10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