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셀렙샵 에디션' F/W 시즌, 북유럽 코펜하겐 감성 담는다

김혜림 기자  |  2019.08.14 08:20
/사진=CJENM 오쇼핑 /사진=CJENM 오쇼핑
CJ 오쇼핑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올 F/W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첫 신상품인 사틴스커트는 오는 16일 오후 9시 4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블랙 스커트를 기본으로 버건디, 골드베이지, 레오파드, 딥그린 색상 중 1개를 선택해 총 2개 스커트가 한 세트로 판매된다.

또한 오는 23일 같은 시간에는 트렌치 코트와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트렌치 코트 방송 시에는 북유럽 특유의 편안함과 실용성이 담긴 '니트 후드 터틀'을 상품평 작성 모든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8월 말부터는 배기 팬츠, 체크 재킷, 후드 니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셀렙샵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8월말까지 셀렙샵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셀렙샵 에디션 한정 버킷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셀렙샵 에디션'은 올 F/W 시즌 북유럽의 도시 '코펜하겐'과 연계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셀렙샵 에디션이 지난 2017년 가을 시즌부터 '시티 인스피레이션(City Inspiration)'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해 온 도시 연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를린, 바르셀로나, 파리, 로스앤젤레스 등 매 시즌 도시를 선정해 브랜드에 영감을 불어넣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