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특별한 오후 모임에 딱!' 호텔, 이색 '애프터눈 티' 눈길

김혜림 기자  |  2019.12.04 12:39
/사진제공=밀레니엄 힐튼 /사진제공=밀레니엄 힐튼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차, 달콤한 디저트로 특별한 오후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가 인기다.


겨울을 맞아 많은 호텔들이 저마다 개성있는 이색 애프터눈 티를 내놓기 시작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데리에서는 올 겨울 원더랜드 컨셉으로 20-30대 여성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윈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윈터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딸기 요거트 케이크, 헤이즐넛 에클레어, 미니 컵케이크, 초콜릿 무스, 바닐라 마카롱, 피스타치오 케이크 등 윈터 원더랜드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하고 달콤한 디저트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여기에 균형을 잡아줄 블루베리 스콘, 오픈 샌드위치 등 5종의 핑거 푸드가 별도로 제공되며, 커피 또는 티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달콤한 시간을 위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단짠 조합의 허니 치즈 파니니, 마요네즈 소스의 불고기 샌드위치, 버섯 크림 수프 등의 세이버리 아이템과 미니 트리, 순록, 선물 상자 등의 겨울의 아이콘을 형상화한 귀여운 디저트 아이템 등을 준비했다. 본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9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운영한다. 단, 오는 24일과 25일에는 특별 아이템을 추가 구성한 크리스마스 애프터눈 티로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호텔 /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자연을 생각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와 컬래버레이션하여 '2020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를 진행한다. 샹테카이의 사회 공헌 캠페인 ‘필란트로피(Philanthropy, 자선 활동)’와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은 멸종 위기의 동물 보호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오는 6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상시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가 판매된다. 예쁜 동물 모형이 올라간 3단 트레이에 멸종 위기 동물이 그려진 앙증맞은 딸기 디저트 10종이 진열된다. 폭신한 다쿠아즈 위에 달콤한 초콜릿무스와 생딸기를 올린 ‘딸기다쿠아즈’, 고소한 팥, 쌉싸름한 녹차향, 상큼한 딸기향이 한데 어우러지는 ‘그린티레드빈무스와 딸기젤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독일의 명차 ‘로네펠트(Ronnefeldt)’ 티 혹은 커피 2잔으로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포포인츠 강남은 12월 제철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 퐁듀의 조합을 이룬 '오! 마이 베리 (Oh! My Berry)'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생딸기와 신선한 생크림으로 만든 롤케잌, 녹차 딸기 몽블랑, 딸기 스콘과 브라우니 등 다양하고 달콤한 수제 디저트들과 생딸기 플레이트에 따듯한 초콜릿 퐁듀가 함께 준비되어 한층 더 달콤하고 여유로운 오후의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디저트 외에도 2종류의 세이보리, 파네 로제 파스타와 간단한 소고기 요리가 함께 준비되어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만족시킬 계획이다.

/사진제공=JW메리어트 /사진제공=JW메리어트


JW 메리어트 서울 더 라운지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스파클링 메모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12월 한달간 선보인다. '스파클링 메모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스위트 디저트 모듬 플레이팅과 스콘, 세이보리 트레이, 티, 커피, 핫초코, 샴페인 등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디저트 모듬 플레이팅은 레드와 화이트,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루돌프 등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하게 수제 제작한 16개의 디저트로 꾸며진다. ‘트리 몽블랑’, ‘루돌프 초코 무스’, ‘딸기 트리 마카롱’, ‘컵 케이크’ 등이 대형 사각 플레이트에 아름답게 담겨 제공된다.

또한 갓 구워낸 딸기 스콘 4개와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 쨈을 비롯해,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세이보리 12개가 서빙된다. ‘랍스터 볼오방’, ‘쉬림프 타틀렛’, ‘비프 슬라이더 미니버거’ 등의 세이보리 메뉴가2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그레지오(Greggio)’ 그룹의 실버웨어 2단 트레이에 고급스럽게 제공될 예정이다.

프렌치 스타일의 핫 초콜릿인 ‘쇼콜라 쇼(Chocolat Chaud)’,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 국내 명차 브랜드 ‘쌍계명차’ 6종,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핫, 아이스 커피 모두 가능)’ 중 원하는 음료를 2잔 골라 마실 수 있는 ▲‘JW 애프터눈 티 세트’와 티와 커피 중 2잔에 샴페인 2잔까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샴페인 애프터눈 티 세트’가 있어, 음료에 따라 원하는 세트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