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LIFEPLUS 시네마위크' 이벤트 진행

채준 기자  |  2019.07.17 13:09


한화생명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을 ‘야외 영화관’으로 탈바꿈 시킨다. 8월의 무더운 여름 밤, 대형 스크린 앞 잔디에 앉아 시원한 맥주와 한강 바람을 벗삼아 무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8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2019 한강몽땅’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도 하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로,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색다른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영하는 영화에 어울리는 주제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임용고시에서 떨어진 주인공이 시골집에 내려와 직접 키운 농산물로 사계절을 보내며 몸과 마음에 건강을 채우는 내용의 <리틀포레스트>에 영감을 받아, 여름철 건강 도시락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소셜 다이닝’, ▲ 랩퍼를 꿈꾸는 주인공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자아를 찾아가는 스토리 <변산>에서 열연한 배우 박정민과 직접 만나 얘기하는 ‘시네마 토크’, ▲ 우연히 만난 싱어송라이터와 음반프로듀서가 진정한 음악을 만들어내는 스토리 <비긴어게인>에 맞춰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라이브 시네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외의 프로그램은 LIFEPLUS 시네마위크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LIFEPLUS 시네마위크 첫 날인 8월 9일에는 라라랜드 제작진이 만든 영화 국내 미개봉작 ‘틴스피릿’ 프리미어 시사도 예정되어 있다. 현장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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