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하이원 시그니처 멤버십 클럽’ 론칭

채준 기자  |  2018.10.07 14:59
/사진제공=하이원 /사진제공=하이원


하이원리조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유료 멤버십 ‘하이원 시그니처 멤버십 클럽을 론칭했다.

하이원 시그니처 멤버십 클럽 가입 고객들에게는 가입 후 1년 동안 호텔, 콘도, 뷔페, 워터파크 등 하이원리조트가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용권과 상시 회원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십은 바우처 구성에 따라 퍼플 멤버십(일반형)과 블랙 멤버십(고급형) 2가지로 구성된다.

‘퍼플 멤버십’은 호텔 및 콘도 이용권(3박),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권(2매, 주중 한정), 조식뷔페(2인) 및 식음이용권(3만원), 사우나&수영장 이용권(2매)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38만원이다.

‘블랙 멤버십’은 호텔 및 콘도 이용권(6박),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권(4매, 주중 한정), 조식뷔페(4인), 석식뷔페(2인), 식음이용권(7만원),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 (2매), 발렛파킹 이용권(2매), 사우나&수영장 이용권(4매), 스파 이용권(1인, 1매)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98만원이다.

이와 함께 멤버십 가입고객들에게는 가입 후 1년 동안 숙박은 최대 70%, 스키 및 골프는 최대 50%, 워터월드는 최대 50%, 식음업장 15% 등의 상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멤버십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