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18 고객평가단’ 발대식

채준 기자  |  2018.08.16 15:06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고객평가단을 발족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4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고객들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2018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7월 공식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88명을 모집했다. 고객평가단은 지난 2006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6,7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올해는 기존 설문조사 등의 온라인 중심 고객평가단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해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1기를 출범한다. 이들은 방송, 주문, 배송, 사후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의견을 제안하게 된다.

이달 14일 진행된 발대식에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 이일용 롯데홈쇼핑 방송본부장, 고객평가단을 대표해 6명의 고객이 참석했으며, 위촉장 수여식, 평가단들의 모니터링 지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함께 진행됐다.

고객평가단은2018년 9월부터 약 1년간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오프라인 행사 참여 ▲상품 아이디어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석 등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분야에 참여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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