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해병대 제9여단과 서포터즈 협약

채준 기자  |  2018.08.06 13:53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해병대 제9여단 및 제주 주둔 합동부대(육해공군)와 제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이용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한화리조트 제주 송영준 총지배인과 아쿠아플라넷 제주 정용 총지배인, 해병대 제9여단 김계환 준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제주 주둔 합동부대 장병과 가족을 대상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각종 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구성원 복지 및 사기 진작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서포터즈 협약을 통해 제주에 복무중인 해병대 및 합동부대 장병과 가족들은 한화리조트 제주의 객실을 비롯해 내츄럴테라피, 사우나뿐만 아니라 플라자CC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뿐만 아니라 해병대의 각종 행사 및 가족대상 프로그램 진행 시 적극 협조해 지원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397실 규모로 테라피센터, 사우나, 파크가든 등의 부대시설뿐만 아니라 15만평의 부지에 9Hole, Par 36 규모의 퍼블릭 골프장인 플라자CC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약 500여 종 4만 8천 마리의 해양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세계 10위 안에 드는 아쿠아리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