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중심에 서는 어반포레의 이편한세상

채준 기자  |  2018.04.05 11:28
/사진제공=대림산업 /사진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이달 중으로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로 도전한다.

구리시 인창동의 재개발정비사업 지역은 구리역, 롯데백화점, 인창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리시 중심 생활권에 위치하고 있다. 2022년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복선전철) 개통 시 단지 옆 구리역을 통해 20분대에 잠실권 접근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총 632가구 규모다. 이중 339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는 경의중앙선 구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경의중앙선 구리역은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8호선 연장 별내선과 환승 될 계획으로, 향후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별내선은 현재 암사동까지 운행중인 지하철 8호선이 구리시를 지나 남양주시 별내까지 연장하는 사업이다. 완공시 구리역에서 서울 잠실역까지 환승 없이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등의 도로망 이용이 편리하며, 구리시와 세종시를 연결하는 서울~세종고속도로도 오는 2025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광역 교통 편의성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1번지(구리역 3번출구 인근)에 마련되며 오는 4월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