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3' 첫 요리는 김치! '만능' 시리즈 공개

윤상근 기자  |  2017.02.28 09:19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 ‘집밥 백선생3’가 본격적인 첫 수업에 돌입한다. 첫 주제는 김치다.

28일 방송되는 '집밥 백선생3'에서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우동, 김치짜글이 등 김치로 손쉽게 할 수 있지만 최고의 맛을 내는 ‘백선생’ 백종원만의 일명 팁이 모두 공개된다.

지난 시즌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베이컨을 활용한 김치볶음밥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계란과 치즈를 활용한 '고깃집 깁치볶음밥'을 선보여 저절로 침샘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어 우동면을 활용한 김치볶음우동의 간단한 레시피까지 다양한 김치 요리들이 공개된다.

특히 백종원의 이번 시즌 첫 ‘만능’ 시리즈가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바로 모든 찌개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찌개용 만능맛간장’이 그 주인공. 충청도 지역에서 김치찌개의 일종으로 즐겨먹는 ‘김치짜글이’에 ‘찌개용 만능맛간장’이 깊은 맛을 더하는 것. 새 제자 4인방 양세형, 남상미, 이규한, 윤두준은 모두 ‘찌개용 만능맛간장’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완성된 ‘김치짜글이’에 폭풍 먹방을 선보여 화요일 밤 시청자들의 식욕을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집밥 백선생3’ 제작진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김치 집밥 레시피들이 전부 공개될 예정"이라며 "간단한 변형으로 비주얼 폭탄 요리를 만든다거나, 가장 저렴한 돼지고기 부위를 활용함으로써 고물가 시대에 적합한 생활 초밀착형 레시피들이 선보여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