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빅톤, 신곡 안무 깜짝 공개.. 시선 잡는 '눈맞 춤'

김용준 인턴기자  |  2017.02.27 19:56
/사진=네이버 V라이브 \'EYEZ EYEZ\' 앨리스들, 티저는 다 봤어요?\' 방송 화면 캡처 /사진=네이버 V라이브 'EYEZ EYEZ' 앨리스들, 티저는 다 봤어요?' 방송 화면 캡처


남자 아이돌 그룹 빅톤이 신곡 안무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VICTON 빅톤 'EYEZ EYEZ' 앨리스들, 티저는 다 봤어요?'에서 빅톤은 신곡 'EYEZ EYEZ'의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빅톤 멤버들은 '엘리스와 티저영상 함께 보기' 주제 실행을 위해 카메라 앞에 모였다. MC를 맡은 임세준은 처음 해보는 진행에 긴장하며 귀여움을 뽐냈다.

멤버들은 이후 함께 티저 영상의 한 장면을 스크린에 띄우고 각종 질문과 답을 했다. 빅톤은 멤버별 사진이 나오자 서로에 대해 훈훈한 칭찬을 나눴다.

이어 빅톤은 28일 0시에 선보일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빅톤은 노래 가사 "나만 봐줘"에 맞춰 두 손을 모으는 동작이 키포인트 안무라며 안무 스포일러를 선보였다.

팬들은 빅톤이 선보인 안무에 "눈맞 춤"이라는 별명을 붙이며 센스를 자랑했다.

빅톤은 본격적인 활동 시작에 앞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에 대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빅톤은 팬들의 댓글에 아이디어를 얻어 "V앱을 통해 노래방 콘서트를 열자", "파트 바꿔서 안무와 노래를 부르자" 등 기대감을 키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