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레이크·제시카 비엘·셀마 헤이엑 등 오스카 참석 인증샷

이경호 기자  |  2017.02.27 18:48
/사진=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셀마 헤이엑 인스타 그램 및 퍼렐 윌리엄스 트위터 /사진=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셀마 헤이엑 인스타 그램 및 퍼렐 윌리엄스 트위터


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셀마 헤이엑, 사무엘 잭슨, 제레미 레너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현지시간)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렸다.

아카데미 시상식은 미국 최대의 시상식으로 일명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이에 수많은 스타들이 시상, 수상자로 시상식에 함께 했다.

이날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많은 스타들은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무엘 잭슨, 제레미 레너, 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셀마 헤이엑 등이 각자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에 오스카(Oscar)를 남기며 시상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제시카 비엘은 남편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셀마 헤이엑은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퍼렐 윌리엄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스카 참석을 위해 준비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사진=사무엘 잭슨, 제레미 레너 인스타그램 /사진=사무엘 잭슨, 제레미 레너 인스타그램


이외에 사무엘 잭슨, 제레미 레너, 저스틴 팀버레이크도 아카데미 시상식 현장에 있던 각자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문라이트'가 작품상을 수상했다. 남우주연상은 케이시 애플렉, 여우주연상은 엠마 스톤이 각각 차지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엠마 스톤이 주연한 영화 '라라랜드'가 감독상, 촬영상, 음악상, 주제가상, 미술상 등 6관왕에 올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