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어떤 것' 4차 티저 공개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회상 씬'

박범수 인턴기자  |  2016.09.27 17:19
/사진= \'1%의 어떤 것\' 티저 영상 캡쳐본 /사진= '1%의 어떤 것' 티저 영상 캡쳐본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게 했던 1,2,3차 티저 영상과는 달리, 4차 티저 영상의 짧고 굵은 하석진의 회상 씬은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기에 충분했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드라맥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사전에 공개되는 티저 영상들만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며 하석진♥전소민 커플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또한 실제로 연애를 하는 기분으로 촬영을 마쳤다는 둘의 말과 함께 티저 영상 속 '기습 뽀뽀'장면까지 더해져,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하지만 전에 공개된 3차까지의 티저 영상들에서는 하석진과 전소민의 달달한 모습들만 보여준 반면, 이번에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서는 하석진이 눈물과 함께 과거 전소민과 함께 했던 시절들은 회상하는 장면이 나오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4차 티저 영상까지 공개된 현재, 예의범절 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호텔리어 이재인(하석진 분)과 그를 가르치는 열혈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전소민 분)의 이별을 전제로 한 시한부 연애를 미리 예고한 만큼, 앞으로 그들이 어떻게 그 인연을 '운명'으로 바꿀 것인지에 초점이 쏠린다.

한편, 2003년 강동원, 한혜진 등이 출연한 MBC 동명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2016년 버전 드라맥스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